본문 바로가기
카페

[용산/남영] 힙한데 맛있어 제철 디저트 가득 식캣사인 Sick Cat Sign

by 위키피디야 2024. 2. 14.

[용산/남영] 힙한데 맛있어 제철 디저트 가득 식캣사인 Sick Cat Sign 

 

매 시즌별로 제철 디저트를 내놓는 힙한 카페 식캣사인

겨울 디저트를 보고는 반해 찾아왔다!

 

식캣사인
식캣사인

 

영업시간

월 12:00 - 18:30

화 정기휴무

수-일 12:00 - 21:00

 

노트북, 태블릿 불가한 곳.

주말 이용시간은 1시간 40분이라고 한다

(최근 장시간 대기하는 분들이 많아서라는데 아무튼 웨이팅이 길었다)

 

메뉴
디저트

 

딸기 이튼메스 9000원

군고구마 크림 브륄레 8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주문을 해봅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

 

힙하면서도 자기만의 색깔이 확실한 식캣사인

노래도 옛날 가요가 나와서 재밌는 곳이었다

 

책

 

약간 심쿵했던 포인트는 디저트 구경하다가 발견한 눈사람

책을 쌓아서 눈사람을 만들었다니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카페
인테리어

 

곰돌이와 매거진 가판대, 스누피가 나오는 미니 티브이, 카세트까지

아날로그 스타일의 인테리어 감성에 취한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구경하고 있다 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약간은 알 것 같았던 식캣사인

웨이팅은 했지만 메뉴를 주문하고 나서는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았다.(다행)

 

디저트
디저트

 

우리가 주문한 디저트와 커피가 나왔다.

비주얼부터 예사롭지 않은 식캣사인

직원분들은 친절하신 편이고 직접 가져다주셔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웨이팅을 했기 때문에 지쳐 디저트를 2개나 주문한 우리!

 

디저트
디저트

 

딸기 이튼매스!

이튼매스는 영국식 머랭케이트인데 머랭과 상큼한 크림 그 위에 딸기를 올렸다.

하나도 놓치지 않고 머랭, 크림, 딸기를 한입에 먹어야 한다.

약간은 크림에서 유자 같은 상큼함이 느껴져 식캣사인에서만 맛볼 수 있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대망의 고구마 크림브륄레!

기대를 하고 콕콕 찍어봅니다

 

크림브륄레
고구마 크림브륄레

 

정말 인기 많은 고구마 크림브륄레

크림브륄레답게 위에 설탕 코팅층을 탁탁 깨서 먹어주면 아주 끝난다

군고구마, 크림, 설탕 코팅까지 솔직히 달긴 엄청 달았는데

고구마가 부드럽게 달달하면서 약간 녹진한 식감까지 있어 끝내주는 맛이었다

 

은근 양도 많아 배불렀는데도 다 먹었다

또 생각나는 맛

 

웨이팅이 없는 평일에 한번 더 가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