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여행] 도쿄 벚꽃 명소 핫플 5곳 추천

by 위키피디야 2023. 2. 25.

[여행] 도쿄 벚꽃 명소 핫플 5곳 추천

 

벚꽃
도쿄 벚꽃

 

1. 주쿠 교엔 국립 정원:

도쿄에서 신주쿠구에 있는 국립공원인 신주쿠 교엔에는 1,000그루 이상의 벚나무가 있다. 일본과 전 세계의 다양한 나무, 꽃, 식물을 특징으로 하는 아름다운 정원으로 알려져 있다. 신주쿠 교엔에는 자연적인 아름다움 외에도 찻집과 코이 연못 위에 놓인 그림 같은 다리를 포함한 여러 일본 전통 정원 지역이 있다.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공원으로 나무 아래에서 소풍을 즐기거나 산책하기에 좋다.

 

2. 우에노 공원:

일본 도쿄도 타이토구에 있는 공원으로 도쿄에서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공원 중 하나다. 많은 명소와 문화 시설로 유명해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이 방문한다. 도쿄 국립 박물관, 국립 자연 과학 박물관, 도쿄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을 포함한 여러 박물관들이 있고, 세계의 다양한 동물들을 수용하는 우에노 동물원과 도쿠가와 막부의 창시자를 기리는 상징적인 우에노 동조궁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우에노 공원은 아름다운 벚꽃으로 유명하다. 1,000그루 이상의 벚나무가 있는 곳으로 봄에 벚꽃 구경을 하기에 인기 있는 장소이다. 또한 여러 개의 연못과 산책로를 가지고 있어서 도쿄의 중심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자연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다.

 

3. 지도리가후치:

황궁 근처에 위치한 지도리가후치는 벚꽃 구경을 위한 그림 같은 장소다. 일본어로 '지도리'는 물떼새를 뜻하는데 도쿄 해자의 모양이 물떼새를 닮아 지도리가후치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다. 해자까지는 기차를 타고 와서 잠깐 걸으면 갈 수 있다. 산책로는 가장 경치가 좋은 곳으로 700m 길이의 벚나무 터널 속에서 산책할 수 있다. 노 젓는 배를 빌릴 수 있고 해자를 따라 있는 벚나무 사이로 노를 저을 수 있다. 벚꽃철이 끝날 때쯤에는 해자 수면이 완전 분홍 꽃잎에 덮여 황홀한 경험을 할 수 있다.


4. 메구로 강:

메구로 강은 도쿄의 메구로 구를 흐르는 경치 좋은 강이다. 벚꽃이 피는 계절 동안, 강은 800그루 이상의 벚나무로 이어져 아름다운 분홍색 꽃 터널을 만든다. 봄철 벚꽃놀이 명소로 인기가 높고 분홍색과 흰색 벚꽃 꽃잎으로 둘러싸인 강은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벚꽃 구경 외에도 메구로 강은 산책, 조깅, 자전거 타기로도 인기 있는 곳이다. 강둑에는 보행자 도로와 자전거 전용도로가 늘어서 있어 운동을 하고 야외를 즐기기에 좋다. 강가에 위치한 카페와 레스토랑도 여럿 있어 강물을 보면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가을에는 메구로 산마 마쓰리(태평양 꽁치 축제), 여름에는 메구로 강 불꽃 축제와 같은 다양한 행사와 축제를 개최한다. 이러한 행사들은 많은 현지인들과 방문객들을 끌어들이며, 지역의 활기차고 활기찬 분위기를 더한다.

5. 스미다 공원:

스미다 공원은 스미다구에 위치해 스미다 강을 따라 있으며 벚꽃으로 유명해 도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벚꽃 명소 중 하나이다. 600그루 이상의 벚나무가 서식하고 있어 분홍색과 흰색의 색조로 피어 아름답고 고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강가 유람선을 타고 물에서 벚꽃을 보거나 공원에서 소풍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본에서 가장 높은 타워이자 전망대에서 도시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상징적인 도쿄 스카이트리를 포함한 여러 문화적 랜드마크들의 본거지이다. 스미다 공원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적 명소 외에도 여러 행사와 축제를 연중 개최한다. 가장 유명한 것은 매년 7월 말에 개최되는 스미다 강 불꽃 축제로, 1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다. 이 축제는 스미다 강 위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놀이를 특징으로 하며 도쿄에서 가장 큰 불꽃 축제 중 하나이다.  스미다 공원에는 산책로, 연못, 다리도 있어 걷기, 조깅, 자전거 타기로 유명하다. 그 공원은 도쿄의 중심부에서 휴식을 취하고 야외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이다.

 

도쿄 벚꽃
도쿄 벚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