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뚝섬/성수] 스시오오모토 디너 오마카세

by 위키피디야 2021. 10. 24.

성수동에 신상 스시 오마카세가 생겼다!

'스시 오오모토'

 

캐치테이블로 예약해서 디너로 다녀왔다

(캐치테이블, 인스타 DM, 전화로 예약 가능)

런치(4.5) 디너(7.5)

무척 착한 가격

디너는 2부로 구성되는데 1부는 6시 2부는 8시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라 20-30에게 핫한 곳

안재승 셰프 디엠으로 미리 신청을 했다

유머러스하신 편이라 나이스한 접객 원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듯하다

https://instagram.com/sushioomotoajs?utm_medium=copy_link 

 

 

 

위치는 뚝섬역 1번 출구 쪽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는 건물 내 주차가 어렵기 때문에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한다.

 

차완무시

참나물이 올라간 차완무시

가쓰오부시와 다시마 육수로 만들어 감칠맛이 돌고

버섯, 새우도 들어있었다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 플레인한 느낌이었다

빠질 수 없는 맥주

시키자마자 맥주를 시킨 사람들.

핫슨

아기자기한 츠마미 플레이트

사시미 선도도 꽤 좋았고 가운데 흰살생선 나매로 가 매력적이었다

갈치

평소 삼치를 구워주시는데, 이날은 갈치였다

갈치라서 더 좋았다

참돔
잿방어

상태가 좋았던 잿방어

샤리도 적당한 편이라 좋았다

(적은 편이라는 평이 있는데 조절 가능하다)

하네야 준마이긴죠

스시오오모토의 메리트는 잔사케

잔사케로 마실 수 있어서 다양한 사케를 접해볼 수 있다

잔에 살짝 올라온 사케부터 쭉 들이키고

편백에 담긴 술을 옮겨 담아 마시면 된다

하네야 준마이긴죠는 달달하면서도 향이 좋아서 아주 인기가 많은 사케

이날도 잔사케로 드시는 분을 많이 볼 수 있었다

한치

한치에 유자제스트가 살짝 올라가 산뜻함을 더해줬다

쫀득한 식감이 어찌나 찰지던지

주도로

참치 중 뱃살 주도로

아까미

참치 속살 아까미

두 점 딱 같이 있을 때 더 맛있어 보이는 법

도화새우와 전복튀김

전복 내장소스를 곁들인 도화새우 머리와 전복튀김

도화새우

갓성비 너무 좋은 스시 오오모토

도화새우 말해 뭐 해 너무 맛있다

금태

불향을 덧댄 금태

우니

크리미 하게 넘어갔던 우니

온소바
아나고

붕장어

약간 달달한 편이라 튀는 느낌이 있었다

후토마끼

후토마끼 잘하시는 셰프님

참치 사이즈가 인상적이었다

디저트

'가성비 좋은 성수동 스시 오마카세'

 

최고의 메리트는 잔술을 판다는 것

샤리 스타일이 술이랑 매치하기에 좋아서

친구들이랑 연인이랑 방문하기에 좋다

다만, 잔술을 많이 마셔 한병 이상으로 마시게 되는 경험을 할 수도 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 메리트가 상당하다

 

안재승 셰프의 접객도 좋은 느낌이라

편안하게 재밌게 식사할 수 있었다

 

성수동에 좋은 가게들이 많이 생겨나서 좋다

또 가도 좋겠다 싶은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