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해운대 한식 대존맛 정갈한 솥밥 해리단길 한다솥

by 위키피디야 2023. 3. 28.

[부산] 해운대 한식 대존맛 정갈한 솥밥 해리단길 한다솥

 

가족끼리 연인끼리 방문하기 좋은 정갈한 솥밥집을 발견했다. 부산에 여러 지점이 있는 것 같은데 해리단길로 방문!

 

해운대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며 브레이크 타임도 없어 언제 방문해도 좋은 곳이다. 솥밥이 유행을 하고 있었으나 해운대에서 뻔한 메뉴 말고 이렇게 맛있는 솥밥이라니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맛집.

 

매일 11:00 - 21:30(LO 21:00)

0507-1348-6993

 

우리는 주말 이른 시간에 방문해 기다리지 않고 먹었다.

 

한다솥
한다솥

가게 내부는 널찍한 편이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뭔가 제주도가 생각나는 인테리어. 

 

메뉴
메뉴

솥밥을 베이스로 생선구이도 팔고 튀김도 팔아서 맛있는 것들이 한가득이다. 우리는 갈비솥밥, 전복솥밥, 갈치구이+계절솥밥을 시켜보았다. 대게솥밥이 너무 궁금했는데 참아보았다.

 

반찬
반찬

반찬으로 연근, 마늘쫑, 게무침, 두부해초무침? 이 나왔다. 정말 놀라운 것은 반찬 하나하나 정갈하고 맛있다는 것. 기다리면서 반찬을 맛보다가 계속 먹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반찬
반찬

어묵, 잡채, 김치, 메추리알조림도 나왔다. 여기는 와사비랑 버터를 주는데 취향대로 솥밥에 곁들여 먹으라고 하셨다.

 

갈치

갈치구이가 큼지막하게 나왔다. 살이 실해서 맛있었고 짜지 않아 좋았다.

 

갈치구이
갈치구이

팬에 나와서 불에 따뜻하게 올려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이런 사소한 포인트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솥밥
계절솥밥

브로콜리, 당근, 단호박 등 야채가 올라간 솥밥. 건강한 맛이라 담백하니 좋았고 어른들이 좋아하실 맛이다. 나중에 물을 넣고 누룽지로 만들어 먹기에도 제일 좋은 메뉴.

 

전복솥밥
전복솥밥

전복이 실하게 올라가고 새우도 큼지막하게 올라간 솥밥. 날치알도 들어있어 고소함이 배가 되었다. 약간의 버터향이 나면서 정말 고소하게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던 알찬 솥밥이다.

 

갈비솥밥
갈비솥밥

마치 스테이크가 올라간 듯한 부드러운 갈비 솥밥. 버터리한 느낌도 있어 양식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한다솥은 해운대나 부산을 방문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맛집!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다.

여행지에서는 잘 챙겨먹는 것이 중요한데 제일 기억에 남을 맛집 중의 하나. 부산에서 맨날 먹어본 메뉴 말고 정갈하고 든든한 맛있는 식사를 원한다면 한다솥 추천! 주위에 핫한 카페도 많으니 해리단길에서 한다솥 갔다가 카페 가면 딱이다. 재방문 의사 100%!

 

 

 

 

댓글